면접으로 이어지는 이력서란?

이력서는 면접의 기회를 얻을 수 있게 도움을 주는 도구입니다.
이력서는 당신의 장점을 잘 보여주어야 하고, 성공적인 직장생활을 할 수 있다는 확신을 줄 수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이력서로 인사담당자에게 고용에 대한 확신을 심어주기에는 시간적인 한계가 있습니다. 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대부분의 인사담당자들은 이력서를 꼼꼼히 읽기 보다는 훑어보는 방식으로 검토하기 때문에 즉각적인 관심을 끌어낼 수 있는 이력서를 쓰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 조사에 따르면, 대부분은 이력서를 읽는 것이 아니라 스크러브 논평하기 때문에 즉각적인 주의를 끄는 이력서를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색종이, 편지, 눈부신 글꼴, 사진을 전달하는 특별한 방법은 삼가십시오.
사실에 근거하지만, 당신의 강점을 강조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좋은 이력서는 간결하고 요점까지 빠르게 해야 합니다
과거의 긴장된 행동과 동사를 사용하여 긍정적인 느낌을주는 것이 좋습니다.

타인에게 자신의 얘기를 하지 마십시오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용어 나 약어를 피하기
이력서는 각 응용 프로그램에 맞게 조정해야 합니다.
이전에 일하던 회사와 조직에 대한 정보를 포함
좋은 이력서는 결과 지향적이며, 기술 된 능력을 뒷받침하는 증거를 포함해야 합니다.
이름,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등의 개인 정보를 포함

이력서를 개선하기 위한 중요한 영역
자격 : 학력 및 기타 자격을 시계열로 나열하고 단위를 제공하지만, 무관 한 정보는 포함하지 마십시오.
내용 : 최신 일을 먼저 나열하고 업무 기간, 퇴직 이유를 포함합니다. 인터뷰 동안 고생 할지도 모릅니다.
취미 : 당신의 관심을 나열할 중요하지만 일반적이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단순히 “축구”라고 설명하는 것이 아니라 “지난 4년간 지역 클럽에서 축구를 하고 있으며, 현재 위원회의 홍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등보다 상세하게 설명하는 것이 좋다 ”
리뷰 : 이력서 제출 전에 철저하게 검토됩니다. 오타를 체크 할 뿐만 아니라, 이력서는 당신이 누구인지를 명확하게 보여주고 당신의 신청에 관한 방법으로 작성하고 당신의 직원은 당신에 대해 더 알고 싶어하는 확인 하십시오. 특히 당신이 지원하는 업계에서 일하고 있다면, 누군가에게 읽어달라고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