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력서 작성의 기본원칙

인사담당자가 좋아하는 효율적인 이력서 작성을 위한 기본원칙을 몇 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명확한 목표와 일관성
경력개발의 목표와 지원하는 목적, 전체적인 이력서 흐름에 일관성을 갖고 지원자에 대한 신뢰를 보여 주어야 합니다. 또한 자격사항 뿐만 아니라 수상 경력, 대내외적인 활동 등 자신의 능력이나 장점을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사항을 기술하여 채용 담당자에게 호감을 갖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과장됨 없는 솔직함
회사의 첫 번째 요구 사항은 충실한 사람을 선택할 것입니다. 당신의 강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지만, 허위 또는 과장된 내용을 절대 나열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매우 중요한 사항입니다. 인터뷰 중 또는 가입한 후 허위 사실이 밝혀졌다. 있다면, 그것은 취소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실만을 쓰고 독자가 이해하기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3) 정성들여 깨끗이 작성
과거에는 기업은 한국어를 혼합하는 것을 자주 요구하고 있었지만, 최근에는 그렇지 않기 때문에 필요한 부분 만사용하고 오타가 없도록 주의하십시오. 필기 잘못된 문자가 있는 경우는 수정액을 사용하여 삭제하고 다시 작성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용지에 다시 작성할 것을 권장합니다.

4) 실무능력을 위주로 작성
한 작업, 작업 성과 및 프로젝트를 설명할 때는 담당자가 작업에 적합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특정 지점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력서를 쓸 때, 당신의 직업 능력과 경험이 다른 사람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합니다.
국내 또는 국제 공인 인증서를 중심으로 인증서를 만들고 컴퓨터 등 사무 관리 분야 인증서 및 사용권 등의 주목할만한 내용을 기록하고 시험 회사 또는 업무와 관련된 연구 성과를 기록될 것을 권장합니다 – 시간의 일, 보수 및 외국어. 시험 점수와 클럽 활동을 씁니다.

5) 연락처 및 응시부문 표기
이력서는 직접 전화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포함해야 합니다. 또한 작업 응모 분야를 반드시 기재하십시오.

6) 단정하고 규격에 맞는 사진
사진은 3개월 이내에 촬영된 최신 사진에 첨부하고 정확한 사양을 충족해야 합니다. 사진은 사람의 성격을 판단하기 위한 중요한 자원이기 때문에 자세는 제대로 머리와 옷은 깨끗하고 예쁩니다. 멋진 사진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