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기업 취업을 위한 이력서 작성법

외국계 기업 취업 준비를 하시는 분이라면 제출해야 할 서류가 국문/영문 자유형식 이력서, 자기소개서임을 자주 보셨을 겁니다.
아래 소개하는 이력서 작성 시 가장 중요한 포인트를 짚어보며 전략적으로 이력서를 써보시길 바랍니다!

1.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
가고 싶은 회사를 철저하게 분석하고 회사가 무엇을 바라고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확인한 후 회사의 요구 사항에 맞게 이력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이것을 단순히 일에 종사 위해 미각을 조정하는 과정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실제 합격했다고 해도 즐길 수 있도록 회사의 성격, 산업 조직 문화를 알고 지원해야 합니다. 또한 외국 기업은 때때로 고용하고 이메일로 이력서를 받기 때문에 자신의 강점을 최대한 살리는 맞춤형 이력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까?

2. 내가 하고 싶은 얘기인가. 상대가 듣고 싶어 하는 얘기인가
실제 이상 내가 듣고 싶은 것이지만, 이력서를 쓸 때는 인사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좋은 자격조건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지원 회사에서 듣고 싶은 것은 개인의 성능이 아니라 후보자가 다른 사람과의 협력을 통해 뭔가를 달성한 경험을 듣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그런 기업 인터뷰에서 나는 도서관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많은 인증서를 획득했습니다.

3. 그렇다면 회사가 뭘 원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회사의 지원, 홈페이지 관련 블로그 클럽, 카페에 방문하여 회사의 분위기를 장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능하면 외국 기업 관련 카페 나 클럽에서 나이 많은 사람과 직접 만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회의에 다시 도움을 청 오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당신은 이력서에서 이것을 하고 싶을지도 모르지만 작은 노력이 어떻게 기능하는지 아무도 모릅니다!

4. “저는 이 회사에 입사하기 위해 몇 년간”
자기소개 양식의 동기 부여의 부족을 본 적이 있나요? 아마 없다. 그것은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입사 방법과 이유를 설명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내 소개장에서는 OOO에 참여하는 산업에 대해 몇 년에 걸쳐 조사하고 조사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기술을 습득했습니다. ‘쓰기에 적합합니다.
적절한 인재를 강조하기 위해 회사의 요구와 비즈니스의 강점을 연결합니다. 하지만 회사의 취향에 맞게 회사를 공부하는 것이 아니라 회사의 미래를 위한 다양한 회사를 조사해 어느 부분이 회사에 맞는지를 심각하게 고려하는 시간을 정말 응원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