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 이력서 작성 가이드

실전 이력서 작성 가이드

1. 제목부터 제대로 써라.
간혹 보면 안녕하세요 이렇게 제목을 다는 경우가 있다.있다. 이러면 무슨 경쟁력이 있겠는가. 일단 제목부터 명확하게 지원분야와 이름, 그리고 그그 의지를 밝히는게 눈에 튄다.

2. 메일 내용을 정성껏 써라.
많은 사람은 이력서와 포트폴리오만을 쓰고 정직 없이 편지를 씁니다. 이력서와 편지를 첨부했습니다. 좋은 관계를 유지하십시오. 이것으로 끝입니다. 짧은 편지는 상대적으로 무관심하게 보일지도 모르지만, 다른 메일은 자세한 메일에서 더 강력하게 호감을 사려고 합니다. 따라서 아무것도 말할 수 없는 경우에는 가능한 한 정중하게 50-10행의 이메일을 쓰도록 하십시오.

3. 이력서의 디테일에 신경 써라.
교육과 경력 등의 역사 자체가 내 인생의 궤적에 의해 이미 결정되어 있습니다. 나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이력서의 형식과 세부 좀 더 주의를 지급 싶습니다. 회사의 이름이 중요하지 않은 듯하지만, 나 같은 세심한 사람에게는 큰 차이입니다. 세부 사항은 특히 출입할 수 있는 문이나 측면의 생명입니다. 있어야 할 곳에 나 보이지 않는 곳에 보이지 않는 경우 나, 2개의 공간이 비 감수성 사람들이 눈치채지 못한 경우 등 세부 사항의 일부를 되찾고 싶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이 가능한 심미 예뻐 보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락의 위, 아래, 왼쪽, 오른쪽 여백이 너무 좁아 않도록 하십시오. 또한 office 2007을 사용합니다. 필요가 없는 장소에 많은 색상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글꼴 크기는 9와 11에서 모든 것을 처리합니다. 전체적으로 자세한 부족하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자세한 오류의 불합리한 예를 기록해 결국 잘못된 회사 이름을 호출 싶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4. 인상좋은 사진을 써라.
응용 프로그램은 사진을 바라볼 많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외관을 강조하기 위해 사진이 첨부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인상의 중요한 척도입니다. 파란색 또는 검은색 배경을 피 신청자의 얼굴, 배경, 옷을 밝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편안한 느낌을 최대한 강조하도록 하십시오. 내가 만난 가장 만족스러운 사진은 나의 이력서에 미소를 보여준 사진이었습니다. 내 인상이 날카로운 생각 사람들은 오히려 밝고 웃음 있습니다.

5. 자소서의 앞 뒤 논리
자기소개는 논리가 전혀 없다는 얘기를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청자의 의도는 젊으므로, 이것은 당신이 말하는 의미를 이해하지 않지만,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 중간에서 빈둥빈둥 거리고 있었습니다. 프로세스의 상세를 쓰고 결과에 직접 가서 자존심을 강조하는 것은 논리적으로 이해할 수 없습니다. 많은 부끄러움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학에서 클럽을 만드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기획자로 제출합니다. 왜 우리는 그것을 볼 수있습니까? 왜 많은 사람이 중간을 자세히 설명하지 않고 결정론적인 결론을 이끌어 자신을 이 분야에 적용할 것인가. 오히려 심사관 내 인생의 경과를 보이고, 지원 분야 나에게 맞추십시오.

6. 뻔한 이야기 하지 말라
대부분의 이력서 (특히 사회의 초보자)는 같은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열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후회는 없습니다. 나는 매우 감정적인 매력을 시도합니다. 당신은 열정과 매우 일치하고 있다고 확신하지만, 수백 명의 이력서가 있습니다. 채용 담당자는 다채로운 해설에 별로 감동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첫 번째 문장에 내가 참가한 것을 후회할지도 모릅니다! 담당자에게 좋은 인상을 주는 참신한 이야기, 이야기에 충격을 주고 상쾌하게 합니다. 솔직히 말해서는 안 됩니다. 다른 유형의 이야기는 19 XX 년에 태어났습니다. 나는 몇 명의 남자와 여자의 가족 출신입니다. 데이터를 내려받아 인도 시각을 제외하고 불과 2분 6초 시간에서 실제로 문서를 읽는 시간은 30초입니다. 그것은 19 XX 년에 어디에서 태어나 형제 사랑은 어디 에이 이야기는 다른 사람에게 중요합니까? 회사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은 신청자의 현재 능력 (현재 할 수 있는) (무엇이 데 키로 하나)입니다. 이 두 가지에 초점을 호소합니다.

7. 회사에 대한 자세한 조사
회사의 고객이 아닌 구성원이 되고 싶은 사람은 회사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릅니다. 그리고 물론 그것은 곳곳에 있습니다. 고용 시장이 무엇인지에 대한 변명이 있습니까? 게임에 관해 이야기 다음 기약하는 사람은 자신의 행동 패턴을 열고 마음을 바꿀 필요가 있습니다. 이력서를 다시 작성, 사진을 찍어 미소로 열심히 공부하고 암기하여 메일을 주의 깊게 씁니다. 자격조건이 부족한 경우는 필사적이지만 논리적인 방법으로 자기소개서를 다시 작성하십시오. 왜 당신이 비관적이었다. 사이에 그것을 해야 않았는가. 당신은 충분한 신용을 하고 있지 않은 경우, 나는 누구보다 뛰어나다 고합시다. 지금까지 없었던 같은 대답이 반드시 받게 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