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력서 실수 유형은?

수많은 취준생들의 의문은 ‘왜 내 자소서는 통과되지 못하고 있나?’입니다. 실제로 입사 담당자의 경우 자소서 한 개당 긴 시간을 들여 읽지 않습니다. 눈에 띄는 치명적인 실수가 있는 경우 바로 버려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1. 모든 걸 말하고 싶은 자소서 유형
많은 취준생은 긴장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장점을 놓치지 않기 위하여, 질문마다 다양한 장점을 따질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이 쓴다면, 당신은 이것을 말하고 종종 그것을 말합니다.
면접관 장점 목록에 감명을 받습니까? 허용되는 단어 수가 한정되어 있으므로, 일반적으로 하나의 질문에 몇 가지 장점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그때 인사부장은 말했다. 무엇을 말할까요? ‘답변에 대해 하나 또는 두 개의 어필만.

2. 문장 하나하나 너무 길어 읽기 힘든 유형
모든 문장이 너무 길어서 읽을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읽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코어를 염두에 두는 것은 어렵습니다. 결국 문장은 중복으로 설명되지만, 이것은 인사 담당자에게 매력이 아니라 사심없는 문서로 표시됩니다.
문장마다 하나의 조건을 설명합니다. 읽기 쉬운 텍스트가 눈에 띕니다.

3. 자소서를 읽어도 일머리(애정, 충성심)이 안 느껴지는 유형
잘 쓰고 있는 것처럼 보여도 닿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경험과 역사에 대해 느낀 것에 대응하지 않는 경우입니다

4. 오타, 문단이 뚝뚝 끊긴 자소서 유형
이력서와 편지에 오타가 있는 경우는 드롭아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내용이 매우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문맥과 관계없이 깨진 것, 또는 다음 단락에 연결되지 않는 단락은 좁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조사도 검사도 하지 않은 사람도 알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오타와 맞춤법 맞춤법을 확인하고 한 번 읽어보십시오.

5. 지원동기 안 말하고 회사소개, 자기소개 심지어 가족 소개하는 자소서 유형
가장 일반적인 대답은 동기입니다. 나는 그들에게 그들의 동기를 적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이 회사는 업계에서 최고이지만, 혁신을 멈추지 않고, 직원의 복리 후생, 충성, 혼합을 통해 사기를 간직하고 있습니다. “등. 당신이 일을 하는 경우, 그것을 수행하는 방법이 종종 빠져 있습니다.
이 일과 회사를 지원한 이유를 명확하게 설명합니다.

6. 입사 후 포부에 대한 답변에서 차별점이 없는 자소서 유형
입사 후 나의 포부에 대한 가장 명백한 대답은 “나는 의사소통 재능 됩니다”입니다. 그들은 종종 무엇을 할 것인가를 말하고 구체적인 해결책이나 계획 없이 그것을 설명합니다.
산업 분석/기업 분석/직무 분석은 필수입니다. 영업관리 직무도 해당 산업과 기업에 따라 우선적으로 요구하는 역량이 다를 수 있습니다. 취업 전 리서치를 꼭 하세요.

답글 남기기